장발장은행. 조건및 대상. 대출받는법. 금융필수상식 및 혜택. 서민지원 혜택

장발장은행. 조건및 대상. 대출받는법. 금융필수상식 및 혜택. 서민지원 혜택 . 벌금형을 선고받고 벌금을 낼 돈이 없어 교도소로 가는 사람이 4만명이 넘는다고 합니다. 범죄를 저지르는 것은 분명 비난 받아야 할 일이지만, 교도소로 가는 것보다 벌금을 내고 사회에서 교화하여 다시 더불어 살아갈수 있도록 하는것도 건전한 우리사회를 만드는데 매우 중요합니다.

장발장은행 핵심정리

벌금형 선고자

최대 300만원 대출

3개월 거치 . 1년 균등상환

이번 포스팅에서는 벌금을 낼 돈이 없어 교도소로 가는 사람들에게 최소한의 기회를 준다는 의미로 설립된 장발장은행의 대출 조건및 대상과 대출을 거절없이 받는법, 그리고 금융필수상식 및 혜택. 서민지원 혜택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 저소득층 긴급생활지원금 조건.대상.신청방법 “에 대해서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장발장은행 이란?

벌금을 낼돈이 없을 정도로 생계곤란으로 감옥살이를 해야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벌금을 내기 위한 돈을 무담보 무이자로 대출해주어 감옥에 가는 대신 사회에 적응하여 자립할수 있도록 하는 공익제도입니다.

장발장은행 조건 및 대상

장발장은행의 대출을 지원받기 위한 기본조건은 벌금형을 선고 받은 다음 생계 곤란을 이유로 벌금을 내지못한 사람이나 벌금미납자, 소년소녀가장, 미성년자, 기초생활보장법상 수급권자 및 차상위 계층

기초생활수급자 급여종류 7가지

장발장은행 지원내용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무이자 무담보로 대출해 줍니다.

대출은 3개월거치로 1년간 균등상황방식으로 대출해 줍니다.

장발장은행 대출받는법

대출 신청방법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후 작성한 다음 이메일이나 팩스 우편등으로 신청합니다.

신청 자격은 벌금 미납자 본인이나 가족, 지인, 교도관등이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 심사는 대출 지원 신청 접수후 20일 이내에 완료하여, 곧바로 신청인에게 대출여부를 통보하고, 대출이 결정되면 즉시 대출이 가능합니다.

장발장은행 신청서류

  • 대출신청처 1부.
  • 주민등록등본 1부
  • 신분증사본 1부
  • 약식명령서 또는 판결문 사본 1부.
  • 벌금액 고지서 사본

서민금융 진흥원” 을 통해 대출을 받는 방법이 있다고하니 살펴보시고 혜택을 받으시길바랍니다.

긴급복지 생계지원금 자격 .신청방법

대출 잘받는 법

대출 잘받는 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바랍니다.

아래 ” 생활꿀팁 모음 “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 바랍니다.

아래 ” 금융 필수상식 “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금융관련 혜택 ” 은 아래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서민지원 혜택 “은 아래 내용을 통해 한번더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장발장은행. 조건및 대상. 대출받는법. 금융필수상식 및 혜택. 서민지원 혜택에 관련된 내용을 살펴보았습니다

다양한 정보를 드리기 위해 아래의 내용을 자세히 살펴봐 주시면 많은 도움이 되니 꼭 한번 더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기글

최신글

장발장은행. 조건및 대상. 대출받는법. 금융필수상식 및 혜택. 서민지원 혜택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