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방법 .금융관련 꿀팁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방법 .금융관련 꿀팁. 지갑에 카드 몇개씩 가지고 계신가요? 요즘은 카드 만들면 현금도 주고 사은품도 주니 주기적으로 만들기도 합니다만 카드 쓸때마다 조금씩 쌓이는 포인트는 어디로 사라지는지 모르겠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런 오래된 카드사 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등 금융 계좌 정보를 조회해서 확인하는 방법이 있어 알려드리려 합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란?

여신금융협회에서 “카드포인트&계좌입금 통합조회”를 운영하고 있으며 카드회원이 카드를 사용하면 발생하는 포인트를 현금화하고 계좌에 입금 신청할 수 있도록 만든 서비스입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방법

1.여신금융협회 홈페이지 접속

여신금융협회 홈페이지 접속후 아래쪽 ” 통합조회&계좌입금 “ 메뉴바를 클릭합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1

2.로그인

여신금융협회 회원가입 하신분은 아이디 로그인을 하고 비회원일 경우 비회원 조회로 로그인합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2

3.본인확인 서비스

회원가입 없이 확인할 수 있는 “비회원 조회”를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이 “본인확인 서비스” 항목이 나옵니다.카드인증,아이핀인증,휴대전화인증등 본인이 가능한 3가지중 하나를 선택해서 인증 하시면 됩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3

4.「카드 포인트 통합조회·계좌입금 서비스」위임 동의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계좌입금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위임절차에 동의하여야 합니다.

아래 위임장은 위임인이 협회의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계좌입금 서비스」에서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및 카드 포인트 계좌입금 신청을 한 경우 그 신청목적 용도로만 사용됩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4

5.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아래 명단에 있는 카드사는 통합조회가 가능하고 없는 곳은 별도로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5

6.카드사별 조회결과 확인

카드사별 소멸예정 포인트와 소멸일 해당카드사 포인트 이용안내 방법등등이 있습니다.

카드포인트통합조회 6

7.카드포인트 환급 – 계좌입금

카드포인트 계좌입금 항목을 클릭하면 입금 가능한 포인트를 입력하고 입금여부나 포인트 기부를 할것인지 확인합니다.

현금화2

8.계좌확인 서비스

계좌 예금주 성명,은행명,계좌번호를 입력하고 신청하시면 됩니다.

현금화 1

아래 “여신금융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카드포인트를 조회하시기 바랍니다.

금융관련 꿀팁 ” 은 아래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방법. 금융관련 꿀팁에 관련한 내용을 살펴보았습니다.

아래에 포스팅을 통해 관련 내용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글

최신글

카드포인트 표지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방법 .금융관련 꿀팁 .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