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타버스. 운행시간. 이용법. 생활정보 모음

똑타버스. 운행시간. 이용법. 생활정보 모음 . 경기도는 서울에 비해 도시와 농촌간의 격차도 크고 교통편이 불편한 것도 사실입니다. 서울에서 경기도로 이주하는 시민들은 계속 늘어나고 , 생활 여건은 빠르게 따라가지 못하는 것이 현실 인데요. 이러한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해결해 주기 위해 경기도에서 새롭게 시행하는 정책이 있다고 합니다.

똑타버스 핵심정리

교통 사각지대 해소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

이번 포스팅에서는 똑타버스. 운행시간. 이용법. 생활정보 모음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알뜰교통카드 비교. 서민생활정보 “을 통해 렌트카 이용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살펴보시고 본인에게 유리한 방법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똑타버스 란?

일정한 노선이나 정해진 운행계획표 없이, 승객의 호출 및 사전 예약에 대응하여 탄력적으로 승객을 수송하는 교통서비스

신도시 대중교통 불편지역에서 생활/교통거점 간 운행 및 수도권 통합환승할인 도입으로 구독형 서비스 중심의 他 지자체 DRT와 차별화된 서비스 공급 가능

똑버스는 입주 초기 신도시나 농어촌 지역 등 버스 운행이 드문 지역에 사는 주민들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곳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통합교통플랫폼 어플 ‘똑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똑타버스 사용법

똑타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본인이 가지고 있는 핸드폰에 아래와 같이 ” 똑타 “ 앱을 깔아야 합니다.

핸드폰 애플리케이션에 아래와 같은 ” 똑타 ” 앱을 확인하고 설치합니다.

아래 화면 하단에 보는 바와 같이 본인이 원하는 방식으로 ” 로그인 “을 합니다.

개인인증을 합니다.

지도를 움직여 정확한 위치를 확인합니다.

출발지 및 목적지를 확인, 체크합니다.

출발지 – 도착지를 지도에서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이용 가능한 이용시간과 예상 금액이 표시 됩니다.

선택 항목을 모두 선택하고 ” 호출하기 “를 클릭하여 똑타버스를 이용합니다.

온다택시 “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살펴보시고 본인에게 해당되는 방법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똑타버스 운행지역 확인

고양, 김포, 수원, 안산, 안성, 양주, 파주, 평택, 화성, 하남, 이천

똑타버스 특징

똑타버스에서 안내된 장소까지 걸어서 이동합니다.

버스가 오면 차량을 확인하고 예약된 좌석번호를 확인하고 탑승합니다.

여행꿀팁 및 주의사항

여행을 준비할때 항상 필요한 것이 있는데 막상 떠오르지 않아 여행중에 아쉬움으로 남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래 내용을 살펴보시어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 생활정보 모음 “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똑타버스. 운행시간. 이용법. 생활정보 모음 에 대해 총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포스팅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인기글

최신글

똑타버스. 운행시간. 이용법. 생활정보 모음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