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아이 | 관리비 할인방법 |관리비납부방법

아파트아이 . 아파트 관리비 얼마나 나오나요? 우편함에 매달 고지서가 꽂이긴 하는데 그때 잠깐 확인하고 바로 버리시나요? 아파트 관리비를 핸드폰으로 바로 확인하고 관리비 내역도 분석하고 또 할인도 해준다고 합니다.

아파트아이 핵심정리

아파트 관리비 증감내역 비교분석

관리비 자동이체,카드납부 신청

관리비 할인 이벤트 참여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파트아이” 사용방법과 할인 혜택등을 살펴보겠습니다.

아파트아이 란?

아파트 관리비를 핸드폰이나 PC 인터넷으로 조회 확인하고 납부하는 서비스입니다.

전반적인 관리비와 난방비,수도, 가스,전기요금 등등을 아파트 평균과 비교하고 전월대비 요금 내역을 분석해 줍니다.

아파트아이 활용방법

✔우리집의 관리비 항목을 한눈에 분석하여 낭비하는 부분을 쉽게 찾아 절약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아파트 관리비를 자동이체 또는 카드와 연계시켜 결제 가능합니다.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누릴수 있습니다.

아파트아이 사용법(온라인)

1.아파트 아이 홈페이지 접속후 기본적인 주소와 인적사항을 기록한후 회원가입 합니다.

아파트아이1

2.에너지 항목별 검사를 하면 우리집의 에너지 사용량과 평균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아이 2

3.관리비 납부 항목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다양한 정보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전기료와 수도세,난반비, 일반관리비의 현황을 보고 줄일수 있는 부분을 찾아 줄여야 겠지요.

아래부분에 이메일고지서로 받거나 집에서 프린트기로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아파트아이 3

4.캐쉬전환을 통해 아파트 관리비를 일부 절약할수 있으므로 잔여 포인트가 있다면 캐쉬전환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아파트아이 4

아파트 아이 신청”은 아래 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관리비 할인방법

홈페이지 가운데 관리비 할인 이벤트를 살펴보시면 진행중이 이벤트가 많이 있으니 하나하나 확인하여 참여하시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것입니다.

아파트아이5

이상으로 아파트아이관리비 할인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래 인기글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인기글

최신글

아파트아이 표지

아파트아이 | 관리비 할인방법.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