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근세 원천징수 확인서 발급방법 .양식 .홈텍스 .취업관련 필수상식 .금융 꿀팁

갑근세 원천징수 확인서 발급방법 .양식 .홈텍스 .취업관련 필수상식 .금융 꿀팁 . 관공서 제출용이나 금융기관의 대출용으로 가끔 필요한 서류로 근로자 본인의 매월 근로소득에 대한 세액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갑근세 원천징수 확인서 발급

본인이 근무하는 회사를 통해 발급

근로자, 회사, 세무사 인감 날인 필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생활에서 자주 쓰이는 갑근세 원천징수 확인서 발급방법 .양식 .홈텍스 .취업관련 필수상식 .금융 꿀팁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갑근세 원천징수 확인서2

갑근세 란?

갑급세는 갑종근로소득세의 줄임말로 근로소득 중 근로의 제공으로 인해 받는 봉급, 급료, 보수, 세비, 임금, 상여, 수당과 이와 유사한 성질의 급여에 대해 부과하는 조세입니다.

갑근세 원천징수 확인서 표시내용

납세자(근로자)의 정보 : 성명, 전화번호, 주민번호, 주소 등

징수의무자(회사) 정보 : 상호,대표자,전화번호,사업자등록번호,주소 등

증명서 사용 목적, 제출처, 수량 및 일시를 기재

급여액, 세액, 납부일시 등으로 구분하여 각 항목에 정확한 내용을 기재

신청인, 징수의무자, 세무사의 인감 날인

갑근세 원천징수 확인서 발급방법

갑근세 원천징수 확인서는 ” 근로소득 원천징수 영수증 ” 비슷하지만 매월 본인에게 발부된 원천징수 세액이 기록된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관공서 제출용으로 발급받기 위해서는 세무서의 인감날인과 사업자의 인감날인이 반드시 필요하므로 본인이 근무하는 회사의 인사 총무 부서를 통해 원하는 목적과 제출처를 밝힌후 발급받으시길 바랍니다.

홈텍스를 통해서는 ” 근로소득 원천징수 영수증 “을 발급받으시길 바랍니다.

근로소득 원천징수 영수증 .발급방법

갑근세 원천징수 확인서 양식

취업관련 필수상식 및 혜택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금융관련 꿀팁 ” 은 아래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갑근세 원천징수 확인서 발급방법 .양식 .홈텍스 .취업관련 필수상식 .금융 꿀팁에 대해 자세하게 살펴보았습니다.

다양한 정보를 드리기 위해 아래의 내용을 자세히 살펴봐 주시면 많은 도움이 되니 꼭 한번 더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기글

최신글

갑근세 원천징수 확인서

갑근세 원천징수 확인서 발급방법 .양식 .홈텍스 .취업관련 필수상식 .금융 꿀팁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