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가성비 숙소 5곳 추천 .여행관련 꿀팁 및 주의할 점.

부산 가성비 숙소 5곳 추천 .여행관련 꿀팁 및 주의할 점.여행관련 꿀팁 및 주의할 점. 부산여행은 얼바나 다녀오셨나요? 대부분 한번 이상은 다녀오셨을 겁니다. 부산에서 여러가지 볼거리 먹거리등 많은 부분들이 떠오르지만 즐거운 여행을 위한 숙소도 중요합니다. 숙소 비용이 여행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만큼 가성비 좋은 숙소를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부산 가성비 숙소 5곳 추천 .여행관련 꿀팁 및 주의할 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행지 렌트카 싸게 빌리는 법 “을 통해 렌트카 이용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살펴보시고 본인에게 유리한 방법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부산 가성비 숙소 5곳 추천

송정오셔너스

위치는 송정해수욕장 근처에 있어 이용이 편리하며 특히 오션뷰가 압권입니다. 원룸 구조이며 숙소에서 간단하게 요리를 할수 있는 시설이 갖추어져 가족 단위로 여행오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모던하고 간결한 디자인으로 편안하고 양질의 휴식을 제공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랜 시간 기억에 남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47 (송정동)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광안273

부산 광안리 해변 앞에 위치한 광안 273은 탁 트인 바다와 광안대교 뷰가 보이는 커플룸에서부터 단체룸까지 겸비하고 있는 도시형 펜션입니다. 여행에 온전한 ‘쉼’과 ‘채움’을 생각하며 편안한 휴식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넓은 원목단상의 거실공간이 돋보이는 오롯이룸(2F)부터 넓은 거실공간과 4개의 침실로 이루어진 한가로이룸(3F), 마지막으로 광안대교와 탁트인 바다 뷰를 바라보며 잠들 수 있는 아늑히룸(4F)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 즐길거리 : 바베큐장 , 와이파이 , 파티 , 스파 , 해수욕장 , 수상레저
  • 주차장 위치 :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273-1(신라횟집 건물 옆 지상 주차장)
  • 체크인 당일 오후 16:00 ~ 체크아웃 당일 오후 12:00
부산 가성비 숙소 5곳10
부산 가성비 숙소 5곳9

레지던스 다온채

부산지하철 2호선 광안역 에서 도보 15분 거리에 있으며 KTX 부산역까지는 차로 20분이 소요됩니다.주변 관광지로는 광안리해수욕장이 도보 5분, 해운대해수욕장이 차로 10분거리에 있습니다.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과 롯데백화점이 차로 약 5분 거리에 있어 쇼핑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모든 객실 내에는 취사가 가능한 인덕션과 조리도구가 있고, 49인치 LED TV, 냉장고, 책상 등이 있으며 욕실에는 고급 어메니티기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옥상에 위치한 루프탑 에서는 광안리 전망을 감상하며 맥주와 커피 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부산 가성비 숙소 5곳8
부산 가성비 숙소 5곳7

뷰먼드 풀빌라

광안리 해수욕장, 광안대교를 바라보는 오션뷰가 압권인 숙소입니다. 가족단위로 휴식하기 좋은 풀빌라형 펜션으로 유아나 가족 구성원이 많은 분들에게 좋은 곳 입니다.

부산 유일의 미국 직수입 롱제트스파(USA)입니다. 수영 & 월풀 가능하며 정부 권장사항 준수를 위해 자동 청정 수질 순환 시스템을 갖추어 운영되고 있어 깨끗하고 안전합니다.

이용 가능한 부대시설은 리셉션을 할 수 있는 트리니티 홀, 루프탑 유아홀, 개별 테라스 바베큐, 아덴카페, 롱제트스파 등이 있습니다.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부산 가성비 숙소 5곳6
부산 가성비 숙소 5곳5
부산 가성비 숙소 5곳4

송정 스카이풀

아름다운 송정바다를 바라보며 위치한 전객실 오션뷰를 제공하는 스카이 풀빌라입니다.
여유롭고 잔잔하게 흘러가는 파도를 바라보며 사계절 내내 풀빌라&스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부산의 낭만과 최고의 힐링여행을 즐기실 수 있도록 항상 최상의 룸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용 가능한 부대시설은 루프탑 테라스, 루프탑 수영장,실내 4계절 온수풀, 개별 테라스 바베큐등이 있습니다.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부산 가성비 숙소 5곳3
부산 가성비 숙소 5곳2

부산 가볼만한 곳 추천 7곳

여행관련 꿀팁 및 주의할 점

여행을 준비할때 항상 필요한것이 있는데 막상 떠오르지 않아 여행중에 아쉬움으로 남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래 내용을 살펴보시어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부산 가성비 숙소 5곳 추천 .여행관련 꿀팁 및 주의할 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래 포스팅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인기글

최신글

부산 가성비 숙소 5곳 추천 .여행관련 꿀팁 및 주의할 점.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