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관광지 추천 7곳. 여행꿀팁.주의할 점

강릉 관광지 추천 7곳. 여행꿀팁.주의할 점. 율곡이이가 태어난 오죽헌과 커피향 가득한 박물관 , 월화거리의 중앙시장 먹거리까지 강릉은 누구나 한번쯤 가보고 싶어하는 관광지 중의 하나죠.

강릉 관광지 추천

이번 포스팅에서는 동해의 대표적인 여행지인 강릉 관광지 추천 7곳. 여행꿀팁.주의할 점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여행지 렌트카 싸게 빌리는 법을 통해 렌트카 이용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살펴보시고 본인에게 유리한 방법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강릉 관광지 추천 7곳

자세히보기 ▶클릭

오죽헌

‘오죽헌’은 조선시대 대학자 율곡 이이의 외가로 유명해진 강릉의 대표 유적지이다. ‘오죽헌’에는 율곡의 영정을 모신사당인 ‘문성사’와 율곡이 태어난 몽룡실과 율곡의 유품소장각인 ‘어제각’ 그리고 ‘율곡기념관’과 율곡 일가의 ‘유품전시관’ 등이 있다.

‘오죽헌’은 한국 주택건축 중에서 가장 오래된 건물로 건축학적인 면에서도 가치 있는 곳으로 평가받고 있다.

입장료는 어른은 3000원 / 어린이는 1000원 입니다.

강릉 관광지 추천2

허균. 허난설헌 기념공원

허균 허난설헌 기념공원은 조선 중이 정치적으로나 사회적으로나 개혁 정신을 지향하며 우리나라 최초의 한글 소설인 홍길동전을 지은 허균의 혁신 사상을 선양하고, 그의 누이인 유명 여류시인 난설헌 허초희의 문화적 업적을 기리기 위한 곳이다.

공원 내에는 허초희가 태어난 곳인 허난설헌 생가터를 비롯한 기념관, 동상, 시비 등이 위치하고 있다.생가터 뒤쪽으로 펼쳐진 소나무 숲은 너무나도 멋진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강릉 관광지 추천3

자세히보기 ▶클릭

커피박물관

 전 세계의 다양한 커피 유물을 전시하여 전 세계 곳곳의 커피 역사와 문화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커피를 좋아하는 모든 연령대의 관광객들이 커피를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이기도 하다. 커피나무 재배서부터 커피 유물 전시 등의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보고 경험할 수 있다.

입장료는 5000원 입니다.

강릉 관광지 추천4

정동진 레일바이크

‘정동진레일바이크’는 전동 운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노약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페달을 빨리 밟으면 속도가 증가하기 때문에 빨리 달리고 싶은 사람은 뒷좌석에 앉기를 추천한다.

‘2인승’은 연인 또는 친한 친구와 함께 둘만의 추억을 만들 수 있으며, 좌석이 모두 발로 밟는 ‘페달식’으로 되어있다.

‘4인승’ 레일바이크는 가족 또는 단체로 온 친구들과 타기에 적당하다.‘4인승’은 ‘2인승’과는 다르게 앞좌석은 손을 이용하며 페달을 돌려야 하며 뒷좌석은 발을 이용하여 페달을 돌리게 되어 있다.

강릉 관광지 추천5

자세히보기 ▶클릭

월화거리

강릉역에서 부흥 마을에 이르는 2.6㎞ 구간에 조성된 거리공원으로 월화거리 진입하는 도입부는 ‘말 나눔터 공원’으로, 이어지는 임당 광장은 ‘풍물 시장’으로, 그리고 홈플러스 옆은 ‘역사 문화 광장’으로, 중앙·성남 시장 지역은 ‘생활 문화 광장’으로 조성되었다.

강릉 관광지 추천6

헌화로 ~ 옥계드라이브 코스

헌화로 드라이코스라고 동해안 금진해변에서 심곡항까지 4km 정도 거리 이며 맑은날 드라이브를 하면 풍경이 절정입니다.

차를 타고 드라이브하는 것도 좋지만 부서지는 파도를 만끽하면서 걸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강릉 관광지 추천7

자세히보기 ▶클릭

구정미술관

강릉에서 개인이 운영하는 미술관중 하나로 별도로 입장료는 없지만 카페가 있어 커피도 즐기면서 미술품을 감상할수 있는 곳입니다.

구정면 솔향 수목원을 향해 가다가 만나는 구정 미술관은 숲과 계곡 곳곳에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들어서면서 부터 추억에 잠기는 향수로 다가옵니다.

여행지에서 볼거리 만큼 중요한 것이 편안하게 쉴수 있는 숙소 인것 같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여행관련 꿀팁 및 주의할 점

여행을 준비할때 항상 필요한것이 있는데 막상 떠오르지 않아 여행중에 아쉬움으로 남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래 내용을 살펴보시어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이상으로 강릉 관광지 추천 7곳. 여행꿀팁.주의할 점에 대해 총정리했습니다.

아래 인기글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인기글

최신글

강릉 관광지 추천 7곳. 여행꿀팁.주의할 점.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