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버스 할인방법. 예매방법. 여행꿀팁 및 주의사항

고속버스 할인방법. 예매방법. 여행꿀팁 및 주의사항 . 장거리 여행에서 기차를 많이 이용하지만 예매가 매우 어렵죠. 특히 기차가 정차하지 않는 곳이 아직 많은데요. 고속버스도 많이 좋아져서 오히려 좌석의 간격이나 편리함은 기차보다 좋을 때도 많습니다.

고속버스 할인방법 핵심정리

고속버스 정기권

고속버스 프리패스

보훈할인

아동/청소년 할인

신한카드 All Pass

이번 포스팅에서는 고속버스 할인방법. 예매방법. 여행꿀팁 및 주의사항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여행지 렌트카 싸게 빌리는 법 “을 통해 렌트카 이용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살펴보시고 본인에게 유리한 방법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고속버스 할인방법7

고속버스 할인방법 및 예매방법

고속버스 할인은 아래와 같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다만, 경로 우대 할인은 없는 점 감안하시기 바랍니다.

고속버스 정기권

일반 정기권및 학생 정기권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이용등급은 일반,우등,심야우등등 다양합니다.

이용일수는 5일권,20일권,30일권 등이 있습니다.

주로 고속버슬르 정기로 이용하는분이 선택하시면 됩니다.

고속버스 할인방법6

고속버스 프리패스

국내 각 지역을 다양하게 여행할때 필요한 프리패스권 입니다.

우등고속과 일반고속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일수는 3일권,4일권,5일권,7일권 등이 있습니다.

프리패스권은 모바일로 구매가 가능하며, 터미널 매표소에서는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고속버스 할인방법5

보훈할인

보훈 할인 대상 : 독립유공자 및 유족, 전·공상군경, 4·19혁명 유공자 및 유족, 공상·순직공무원 및 유족, 5·18민주유공자 및 유족

  • 50% 할인 : 애국지사, 상이 1급~5급, 5·18 부상자 1급~7급
  • 30% 할인 : 애국지사, 상이 6급~7급, 5·18 부상자 8급~14급

동반자 할인은 ‘애국지사’, ‘1급 상이(장해)자’에 한해 제공하며, 보훈 대상 본인과 동일한 할인율을 적용합니다.

보훈할인권 구매방법은 여행일정을 선택후 마지막 화면에 아래와 같이 선택하시면 됩니다.

고속버스 할인방법4

아동/청소년 할인

여행일정을 모두 선택합니다.

좌석을 선택한 후 아래와 같이 초등생, 중고생등을 선택합니다.

고속버스 할인방법3

신한카드 All Pass

신한카드 ALL PASS 카드는 대중교통 할인에 특화된 카드로 고속버스및 시외버스 APP에서 결제시 30%를 할인해 줍니다.

1일 1회, 월2회 통합해서, 승인전 금액 3만원 까지 할인이 적용됩니다.

고속버스 할인방법2
KTX할인 받는법 “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살펴보시고 본인에게 해당되는 방법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고속버스 할인 주의사항

고속버스 요금할인은 일반적으로 아동/중고생으로 구분되어 있음

일부 고속사의 노선별 운영정책에 따라 대학생 할인 요금이 적용되는 노선이 있음

고속버스 요금할인 정책은 노선별, 구간별로 고속사마다 다르게 운영되고 있음

예매하시는 노선이 할인 적용 노선일 경우 검표 시 학생증(청소년증) 제시를 요청할 수 있으므로 탑승시 반드시 학생증(청소년증)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학생증(청소년증) 미 지참 시 일반요금으로 부과될 수 있음

여행꿀팁 및 주의사항

여행을 준비할때 항상 필요한것이 있는데 막상 떠오르지 않아 여행중에 아쉬움으로 남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래 내용을 살펴보시어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고속버스 할인방법. 예매방법. 여행꿀팁 및 주의사항에 대해 총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포스팅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인기글

최신글

고속버스 할인방법

고속버스 할인방법. 예매방법. 여행꿀팁 및 주의사항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