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관광지 추천 7곳. 관광꿀팁.주의할 점

춘천 관광지 추천 7곳. 관광꿀팁.주의할 점. 강원도의 대표적인 도시인 춘천. 수도권과 가깝고 열차여행을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곳이라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춘천에서 편안하게 관광할 만한 곳이 어디에 있는지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여행지 렌트카 싸게 빌리는 법을 통해 렌트카 이용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살펴보시고 본인에게 유리한 방법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춘천 관광지 추천 7곳

자세히보기 ▶클릭

레고랜드

강원도 춘천의 중도에 위치하며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최고의 테마파크로 레고를 테마로 만들어진 놀이동산 입니다. 인근에 수도권 전철 경춘선과 ITX-청춘을 이용할 수 있는 춘천역이 있으며 춘천대교로 이어진다.

성인및 청소년 이용 요금은 6만원 / 어린이 이용 요금은 5만원 입니다.

소양강댐 .소양호

북한강 유역의 유일한 다목적 댐으로 소양호,소양댐은 넓은 주차장과 쉼터가 잘 조성되어있고, 고급스러운 건축물이 아름다운 곳이다. 상설시설 이외에도 어린이를 위한 공간도 많고, 체험학습실 등을 운영하고 있어서 여러 방문객들의 문화 활동에 기여하고 있다. 정갈한 외관으로 맞이하는 춘천내평전투 호국경찰추모상의 내부는 각종 전시와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자세히보기 ▶클릭

의암 스카이워크

의암호 스카이워크는 발 아래로 푸른 강물이 넘실거리는 스릴을 만끽함과 동시에 아름다운 의암호의 풍광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다는 입소문이 번지면서 춘천지역의 새로운 관광명소로 급부상하였다.

의암댐에서 송암 스포츠타운 방향으로 500m 가량 직진하다 김유정문인비 좌측 방향으로 위치한 스카이워크는 의암호 수면 위 12m 높이에 너비 4m, 길이 10m의 직선구간과 지름 10m의 원형구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바닥은 두께 1cm의 강화유리 3장으로 구성되어있다.

청평사

총면적은 43,098㎡이다. 절 뒤편에 오봉산이 병풍처럼 둘러서 있고 전면에 계곡이 흐르는 전형적인 산지가람의 풍수를 따랐다. 973년(광종 24) 승려 영현에 의해 창건되였으며 당초 이름을 백암선원이라 하였다. 이후 보현원, 문수원으로 불려오다 조선 명종 때 보우가 절을 크게 중건하고 이름을 청평사라 개칭하였다.

자세히보기 ▶클릭

황금비늘 테마거리

물가에는 선착장과 보트시설이 갖춰져 있어 겨울을 제외하면 연중 보트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매년 8월초에는 이곳 야외공연장에서 MBC강변가요제가 열린다. 주변에 중도관광지·의암댐·춘천댐·소양댐·삼악산 등 관광지가 많다. 찾아가려면 춘천시내에서 공지천행 시내버스를 타거나, 승용차로 46번 국도를 따라 청평·가평·강촌을 지나 의암댐 위의 신연교를 거쳐 4.4km 정도 가면 춘천시내 입구에 있다.

구봉산

강원도 춘천시 동면(東面)에 위치한 산이다(고도:441m). 후평동에서 만천리로 들어가는 길목에서 왼편으로 9개의 봉우리가 길게 뻗어 산형을 이루고 있으며, 동면 감정리 · 장학리 · 만천리 경계의 산이다.

『강원도 땅이름』에 “9개의 봉우리가 길게 뻗어 산형을 이루고 있어 구봉산이라 하였다.”고 기록하고 있다. 산이 그리 높지 않아 가벼운 등산을 하기에 좋아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산이다.

자세히보기 ▶클릭

KT&G 상상마당

KT&G 상상마당 춘천은 2014년 4월 의암호 수변에있는 춘천 어린이 회관과 강원체육회관을 리모델링한 복합 문화공간입니다.

공연장,스튜디오,갤러리,카페,강의실을 갖춘 복합 문화 예술공간으로 숙박공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행지에서 볼거리 만큼 중요한 것이 편안하게 쉴수 있는 숙소 인것 같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여행관련 꿀팁 및 주의할 점

여행을 준비할때 항상 필요한것이 있는데 막상 떠오르지 않아 여행중에 아쉬움으로 남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래 내용을 살펴보시어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속초먹거리 추천

이상으로 춘천 관광지 추천 7곳. 관광꿀팁.주의할 점에 대해 총정리했습니다.

아래 인기글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인기글

최신글

춘천 관광지 추천 7곳. 관광꿀팁.주의할 점.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