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가볼만한 곳 추천 7곳. 여행꿀팁 및 주의할 점

거제 가볼만한 곳 추천 7곳. 여행꿀팁 및 주의할 점. 섬이라고 느껴지지 않을 만큼 유명한 관광지죠. 조선업과 같은 제조업도 발달되어 있고 드넓은 남해안의 크고 작은 부속섬들도 끼고 있는 대표적인 관광도시 입니다.

거제 가볼만한 곳8

이번 포스팅에서는 거제 가볼만한 곳 추천 7곳. 여행꿀팁 및 주의할 점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 SRT 할인쿠폰 이용방법 ” 은 아래 내용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거제 가볼만한곳 추천 7곳

바람의 언덕

거제하면 가장먼저 떠오르는 대표적이 명소로 ” 바람의 언덕 “이 있다. 남부면 해금강마을 가기 전 도장포 마을이 있다. 좌측으로 내려가면 도장포 유람선 선착장이 있어 외도, 해금강 관광을 할수 있으며, 매표소에서 바라다 보이는 언덕이 바람의 언덕이다. 이곳은 잔디로 이루어진 민둥산이며 바다가 시원스레 바라다 보이는 전망이 좋은 곳이다.

거제 가볼만한 곳7

거제 해금강

해금강마을 남쪽 약500m 해상에 위치한 무인도로, 지형이 칡뿌리가 뻗어 내린 형상을 하고 있다고 하여 붙인 갈도(葛島)보다는 바다의 금강산을 뜻하는 해금강이라고 널리 부르고 있다. 면적 121,488㎡, 높이 116m, 폭 67.3m로 한 송이 부용(연꽃)이 피어 있는 것 같기도 하고, 3개의 봉우리가 조화를 이뤄 신선 같다고 하여 ‘삼신봉’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거제 가볼만한 곳6

외도 보타니아

거제도와 4㎞ 정도 떨어져 있는 외도는 지리적 여건에도 불구하고 물이 풍부하고 기후가 온난하며, 강우량이 많아서 여러 가지 난대 및 열대성 식물이 자라고 있으며, 맑고 푸른 바다에 둘러싸여 거제해금강, 홍도, 대마도 등을 관망할 수 있다.

145,002㎡의 부지에 희귀 아열대 식물 740여 종과 리스하우스 등 7동의 편의시설을 설치하였으며, 1년 내내 꽃이 지지 않는 곳으로, 지중해의 어느 한 해변을 옮겨 놓은 듯 이국적인 모습의 건물과 조경으로 가꾸어져 있다.

입장료

  • 일반 – 11,000원
  • 청소년, 군경 – 8,000원
  • 어린이(만2세부터 초등학생) – 5,000원
  • 청소년단체(30명이상) – 6,000원
  • 어린이단체(30명이상) – 4,000원
거제 가볼만한 곳5

동백섬 지심도

일운면 지세포 동쪽 6㎞ 지점에 위치하고 있고, 남북이 긴 사각형 모양으로 하늘에서 내려다본 섬의 모양이 ‘마음 심(心)’자를 닮았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섬 전체가 거의 동백나무로 뒤덮여 있다. 남쪽 해안에 해식애가 발달해 있고, 면적은 0.36㎢, 해안선은 3.7㎞이다.

거제 가볼만한 곳4

학동흑진주 몽돌해수욕장

길이 1420미터, 너비 55미터로 통영반도 남단과 미륵도 사이를 흐르는 통영 운하는 그 아래로 동양 최초로 만들어진 해저터널을 품고 있어 더욱 유명해졌다.

본래는 바닷물이 빠지면 갯벌이 드러나 반도와 섬이 연결되는 곳이었는데, 한산대첩 당시 이순신 장군에게 쫏기던 왜선들이 이곳까지 흘러 들어 왔다가 퇴로가 막히자 도망치기 위해 땅을 파헤지고 물길을 뚫었다고 한다.

거제 가볼만한 곳3

거제맹종죽 테마파크

거제도의 향토자원인 맹종죽을 이용한 창조적 활용과 보존을 통하여 죽림욕을 이용한 치유, 바다경관과 환경예술을 접목한 경관치유, 맹종죽을 이용한 체험놀이치유가 가능한 죽림테라피 공간입니다.
바다가 보이는 맹종죽 죽림욕장의 자연 속에서 죽림욕 걷기, 수경 공간에서의 휴식으로 심신의 균형을 찾아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숲속 레포츠 체험과 서바이벌게임, 대나무를 이용한 공방체험 등 다양한 체험을 통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으뜸 휴식처입니다.

거제 가볼만한 곳2

거제관광 모노레일

관광모노레일은 한려해상의 수려한 경관을 조망할 수 있고 포로수용소의 잔존 유적이 있는 계룡산 정상부와 연계하는 모노레일이다.
유적공원 내 평화파크 하늘광장에서 해발 500m 계룡산 상부에 있는 옛 미군 통신대까지, 약 왕복 3.6km 이르는 노선을 따라 운영 중이며, 관광형 모노레일로는 국내 최장의 길이를 자랑한다.

거제 가볼만한 곳

아래 ” 여행지 렌트카 싸게 빌리는 법”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행지 렌트카 싸게 빌리는 법을 통해 렌트카 이용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살펴보시고 본인에게 유리한 방법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여행꿀팁 및 주의할 점

여행을 준비할때 항상 필요한것이 있는데 막상 떠오르지 않아 여행중에 아쉬움으로 남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래 내용을 살펴보시어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거제 가볼만한 곳 추천 7곳. 여행꿀팁 및 주의할 점에 대해 총정리했습니다.

아래 인기글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인기글

최신글

거제 가볼만한 곳

거제 가볼만한 곳 추천 7곳. 여행꿀팁및 주의할 점 .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