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 먹거리 추천 7곳. 여행꿀팁.주의할 점

고성 먹거리 추천 7곳. 여행꿀팁.주의할 점. 고성 여행 가보신적 있으신가요? 고성에 가시면 주로 뭘 드시나요? 아무래도 바닷가 관광지이다 보니 해산물 생선 위주의 음식이 발달되어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고성에서 먹어볼만한 음식에 몇가지 추천해 보겠습니다.

여행지에서 볼거리 만큼 중요한 것이 편안하게 쉴수 있는 숙소 인것 같습니다.

고성 먹거리 추천 7곳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고성명태

고성태는 러시아 지역에서 잡은 원양태를 손질해 급냉한 것을 들여와 덕장에 걸어 청정한 고성 앞바다에서 채수한 해양심층수를 뿌려가면서 3~4개월동안 청정 해풍으로 건조시켜 신선함과 청정상태가 유지된 특산품이다. 특히 해양 심층수의 고영양이 첨가되어 독소배출 및 해독효과에 탁월한 함황아미노산이 다량 함유되어 건강식품 중 상등급으로 꼽히고 있다.

고성대문어

문어는 저도어장에서 서식하다 해마다 4월부터 첫 조업을 하는 어민들에게 잡혀 올라온다. 일반적으로 무게 10kg이상의 큰 문어를 대문어라고 하는데 저도어장 대문어는 큰것의 경우 50kg가 넘는 대왕 문어도 있다.

문어는 몸에 좋은 타우린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혈액 중 중성지질과 콜레스테롤을 저하시키는 효과가 있다. 또한 간의 해독작용을 돕고 비타민과 여러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로회복에도 효과적이다.
문어는 숙회로 고추장을 찍어 먹으면 문어 본연의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고, 새콤달콤하게 야채와 함께 버무려 먹는 문어 초무침도 입맛을 돋우는 데에 좋다.

자세히보기 ▶클릭

마실

농림축산식품부 제공 안심식당은 ‘덜어먹기 가능한 도구 비치・제공’, ‘위생적 수저관리’ , ‘종사자마스크 착용’을 준수하는 곳으로 소재지 지자체의 인증을 받은 음식점 입니다.

설렁탕이 대표메뉴 이지만 시래기국도 별미 입니다.

히솝 카페비치빈스

속초에서 고성 방향이며 승용차로 약 10분 오시면 봉포해수욕장 바로 곁에 오션뷰 히솝 카페비치빈스가 있습니다.

고성오션뷰와 감성적인 실내 분위기. 다양한 크로와플이 시그니쳐 메뉴 입니다.

자세히보기 ▶클릭

잿놀이

한방문어 닭백숙 전문점으로 다양한 한식을 맛볼수 있습니다.

잿놀이 밥상은 1인 기준 2만원 / 시래기 밥상은 1인기준 2만3천원 입니다.

현대식으로 지어진 깔끔한 식당입니다.

장미 경양식

백종원의 3대 천왕에 나온 돈까스 집으로 고성에서 유명한 맛집 입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아 든든한 한끼 식사로 만족스럽습니다.

자세히보기 ▶클릭

창바위식당

고성/속초 소노펠리체 델피노 리조트에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설악산 울산바위의 절경을 보면서 식사를 하실수 있습니다.

토종닭 한방능이백숙 요리 전문접입니다.

농림축산식품부 제공 안심식당은 ‘덜어먹기 가능한 도구 비치・제공’, ‘위생적 수저관리’ , ‘종사자마스크 착용’을 준수하는 곳으로 소재지 지자체의 인증을 받은 음식점 입니다.

여행지 렌트카 싸게 빌리는 법을 통해 렌트카 이용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살펴보시고 본인에게 유리한 방법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히보기 ▶클릭

여행관련 꿀팁 및 주의할 점

여행을 준비할때 항상 필요한것이 있는데 막상 떠오르지 않아 여행중에 아쉬움으로 남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래 내용을 살펴보시어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이상으로 고성 먹거리 추천 7곳. 여행꿀팁.주의할 점에 대해 총정리했습니다.

아래 인기글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인기글

최신글

고성 먹거리 추천 7곳. 여행꿀팁.주의할 점.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