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먼저 이자받는 예금 .금리. 대상. 이용방법

토스뱅크 먼저 이자받는 예금 .금리. 대상. 이용방법. 대출금리는 빠르게 오르고 있지만 상대적으로 예.적금 금리는 천천히 조금씩 오르고 있죠. 가입과 동시에 이자를 바로 지급하는 새로운 예금상품이 있다고 합니다.

토스뱅크 먼저 이자받는 예금

가입금액 : 100만원 ~ 10억원

기본금리 연 3.5% (세전)

토스뱅크 통장 또는 토스뱅크 서브 통장을 보유한 실명의 개인 (1인 1계좌)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러한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는 토스뱅크 먼저 이자받는 예금 .금리. 대상. 이용방법에 대해 총정리 해보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을 천천히 정독하시면 3분이상 소요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종류. 자격 조건.승인방법

토스뱅크 먼저 이자받는 예금 이란?

예금 이자를 받기위해 만기일까지 기다릴 필요없이 가입과 동시에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예금으로연 3.5% 금리(세전, 만기일에 세금 차감)를 고객들에게 제공하며, 맡길 수 있는 금액 규모는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10억원까지 입니다.

토스뱅크 먼저 이자받는 예금4

파킹통장 혜택 알아보기

예금 가입 대상

토스뱅크 통장 또는 토스뱅크 서브 통장을 보유한 실명의 개인 (1인 1계좌)

토스뱅크 먼저 이자받는 예금3

토스뱅크 먼저 이자받는 예금 상품안내

최소 가입금액 : 100만원 ~ 10억원

  • 1억원을 6개월간(184일 기준) 맡기는 고객은 세전 금액인 약 176만원을 즉시 받을 수 있습니다.

계약기간 : 3개월, 6개월

이자 지급방법 ( 선이자 지급방식 )

  • 가입일(또는 재가입일)에 보관기간에 해당하는 이자를 연결된 계좌로 먼저 입금해 드립니다.
  • 예금의 원천징수 시점은 이자를 받은 날이 아닌 예금이 해지된 날로, 예금을 해지할 때 원금에서 세금이 제외됩니다.

금리

기본금리 : 연 3.5% (세전)

중도해지 금리

중도해지시 가입일 ( 또는 재가입일 ) 당시 고시한 중도해지 금리가 적용됩니다.

1개월 미만연 0.1%
1개월 이상 ~ 3개월 미만연 0.3%
3개월 이상 ~ 6개월 미만가입시점 기본 금리 x 50% x 경과일수 / 계약일수 (최저 연 0.3%)

만기 후 금리

만기일부터 해지일 전일까지 기간에 대하여 만기일 당시 고시한 이 상품의 만기 후 금리가 적용됩니다.

만기 후 1개월 이내만기시점 기본금리 x 50%
만기 후 1개월 초과 3개월 이내만기시점 기본금리 x 20%
만기 후 3개월 초과연 0.10%

토스뱅크 먼저 이자받는 예금 특징

  • 받은 이자는 고객이 원할 때 언제든 출금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 만기를 채운 고객은 ‘자동 재가입’ 서비스를 통해, 최대 3번(최장 2년)까지 간편하게 재가입할 수 있습니다.
  • 재 가입시 적용되는 금리는 재가입 시점의 금리를 따릅니다.
  • 고객이 원할 때 언제든지 중도해지가 가능합니다.
  • 중도 해지시 먼저 받은 이자에서 중도해지 이자(가입기간에 비례)를 제외한 금액이 원금에서 차감됩니다.
청년우대형 청약통장 가입조건 및 혜택
토스뱅크 먼저 이자받는 예금2

유의사항

만기일에 자동해지 되지 않았을 경우 토스앱에서 직접 해지할 수 있으며, 만기일 이후에는 이 상품의 만기 후 금리가 적용됩니다.

비과세종합저축이 가능합니다.

본 예금은 양도 및 담보제공이 불가합니다.

이 예금은 양도에 의한 명의변경이 불가하지만, 상속인이 토스뱅크 계좌를 보유한 경우에 상속에 의한 명의변경은 가능합니다.

압류 등 출금제한 사고신고가 등록된 경우에는 해지할 수 없으며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됩니다.

은행이 이 상품을 판매하는 과정에서 금융상품에 대해 거짓 또는 왜곡하여 설명했거나, 금융소비자보호법 상 불공정영업행위 또는 부당권유를 한 경우, 금융소비자는 계약체결일부터 5년 이내 범위에서 위법사실을 안 날로부터 1년 이내에 서면 등으로 해당계약의 해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아래 청년 내일채움 공제를 통해 다양한 청년 혜택을 한번더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서민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복지혜택 모음”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 바랍니다.

이상으로 토스뱅크 먼저 이자받는 예금 .금리. 대상. 이용방법에 관련된 내용을 살펴보았습니다

아래 포스팅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글

최신글

토스뱅크 먼저 이자받는 예금

토스뱅크 먼저 이자받는 예금 .금리. 대상. 이용방법 .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