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영업시간 할인방법 .가격.할인요일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할인방법 .가격.할인요일. 봄이오면 가장 먼저 해야할 일. 옷장정리,이불정리, 대청소 참 할게 많죠. 특히 겨울옷 세탁이 큰일 인데요. 집에 건조기까지 있으신 분들은 그나마 세탁이 조금 수월하지만 고급소재 옷이나 무거운 이불은 집에서도 하기 힘들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세탁 시즌을 맞이하여 크린토피아 세탁가격 .할인방법. 영업시간.할인요일 등 다양한 팁을 정리하였습니다.

크린토피아 세탁가격

가장 기본이 되는 와이셔츠 가격이 최근 물가 인상으로 인해 1200원에서 1500원으로 인상되었습니다.

정장도 3600원으로 생각보다 저렴한데요. 아무래도 정장과 와이셔츠가 세탁물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많아서 그런것 같습니다.

점퍼 종류도 대략 7000원 정도에서 시작하네요

이불은 집에서 세탁하기는 거의 불가능하고 특히 오리털이나 양털이불은 고가이니 꼭 세탁업체에 맡겨 세탁하시기 바랍니다.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은 이불 세탁 30%를 할인한다고 하니 놓치지 말고 살펴보세요.

운동화도 이물질이나 곰팡이가 많으니 주기적으로 세탁해 줘야겠죠.

가죽 곰팡이 얼룩 제거는 개별 처리나 특수 처리가 필요하여 해당 품목의 세탁 가격에 추가 요금이 부과된다고 합니다. 또한 가죽과 모피의 요금은 소재와 사이즈에 따라 차이가 있으므로 매장에 직접 문의하시면 됩니다.

어그부츠나 특수 부츠의 경우도 2만원 정도면 세탁이 가능하니 곰팡이 제거를 위해 꼭 세탁하시기 바랍니다.

크린토피아 5

크린토피아 할인방법( 할인요일 )

크린토피아 할인방법은 매주 수요일은 크리닝 데이로 7% 할인 ,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이불 세탁시 30% 할인 ,생일에는 20% 할인 이벤트가 있으니 꼭 확인하시고 이용바랍니다.

크린토피아 14

셔츠(일반), 셔츠(드라이), 넥타이, 스카프, 머플러, 부가서비스 등 일부 품목은 할인이 제외됩니다.
크린토피아의 할인 제도는 세탁편의점에서 선불 접수 시 적용이 가능하며, 무인 세탁함, 셀프 빨래방 등에서는 할인이 불가합니다.

크린토피아 스탬프쿠폰

크린토피아에서는 이용금액5000원당 스탬프하나를 적립해주고 스팸프 12개 완료시 3000원 할인 쿠폰으로 자동등록해주고 있으니 크린토피아 이용하실때 잊어버리지 마시고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크린토피아 2


단, 최종 결제일을 기준으로 6개월 이내 미방문 시 적립 스탬프가 자동 소멸됩니다 (일괄소멸).

-발급된 세탁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3개월이고, 쿠폰 사용 후 남은 잔액은 자동 소멸됩니다.
-일부 대형마트에서는 적립 및 사용이 불가합니다.
-의류보관서비스 이용 시, 결제금액(세탁료+보관료)은 스탬프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크린토피아 수거배달 정보찾기

크린토피아는 직접 매장에 방문해서 세탁물을 맡겨야 된다고 많이 알고 계시는데 수거및 배달이 가능하군요.

아래 사이트를 통해 수거및 배달이 가능한 매장을 직접찾아보시기 바랍니다.

” 크린토피아 할인정보 ” 바로가기  ▶ 클릭 

크린토피아 1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크린토피아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고 토요일의 경우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합니다. 공휴일과 일요일은 경우, 휴무이며 코인워시는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크린토피아 세탁가격 .할인방법. 영업시간.할인요일등에 대해 총정리해 보았습니다.

인기글

최신글

크린토피아 세탁가격 .할인방법. 영업시간.할인요일 총정리. 봄이오면 가장 먼저 해야할 일. 옷장정리,이불정리 등 많죠. 집에 건조기까지 있으신 분들은 그나마 세탁이 조금 수월하지만 고급 소재 옷이나 무거운 이불은 집에서도 하기 힘들죠.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할인방법.가격.할인요일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