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숙소 추천 가성비 좋은 숙소 5곳

춘천숙소 추천 가성비 좋은 숙소 5곳 . 호반의 도시하면 먼저 떠오르는 곳이 있죠? 춘천 여행에서 피로를 풀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수 있는 곳이 어디가 있을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춘천숙소 추천 가성비 좋은 숙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행지 렌트카 싸게 빌리는 법을 통해 렌트카 이용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살펴보시고 본인에게 유리한 방법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춘천숙소 추천

상상마당 춘천 스테이 호텔

상상마당 춘천스테이호텔은 춘천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5분 거리에 있으며 경춘선 남춘천역에서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카페, 회의실, 취사장, 퍼포먼스룸, 음악연습실, 세탁실, 옥외정원 등의 부대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내부에는 닭고기 요리 전문 레스토랑 ‘세인트콕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1962 비즈니스 호텔

실용의 개념에 집중하여 과다하고 불필요한 화려함 대신 실제적인 휴식공간을 제공합니다. 모던하고 간결한 디자인으로 고객님께 양질의 휴식을 제공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랜 시간 기억에 남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진정으로 필요한 서비스가 무엇인지 끊임없이 고민합니다.고객의 Needs를 먼저 이해하여 진정으로 의미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나비야게스트하우스

게스트하우스 나비야는 강원도 춘천시 서면 툇골길에 자리한 한옥 게스트하우스다. 전통 한옥의 외관과 객실 안에 에어컨과 전통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이불과 장이 있는 것이 이곳의 매력이다.

총 객실 수는 4인실이며 온돌 2~4인실 등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온돌방은 개별 욕실이 있다. 또한, 각 남, 여 6인실 도미토리도 있어 여행객과의 좋은 추억 만들 수 있다.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춘천숙소 추천7
춘천숙소 추천6

엘리시안 강촌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는 경춘선 백양리역 1번 출구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제이드가든은 차로 25분, 소양강처녀동상에서 차로 7분, 김유정 문학촌이 차로 20분, 남이섬이 차로 50분 거리에 있습니다.

편안한 객실 및 시설과 더불어 수영장, 사우나 등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22개의 객실이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춘천숙소 추천5
춘천숙소 추천4

호텔 공지천

공지천은 공지어가 산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퇴계 이황이 머슴에게 여물을 썰게 한 다음 삼태기에 담아 공지내에 버렸는데 여물로 쓴 짚이 공지어로 변했다고 합니다.

의암호 공지천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호반 춘천의 관광 중심지인 삼천동에 2018년 12월 새롭게 문을 열었습니다. 30실의 콘도형 가족호텔로 고객 여러분이 머무는 동안 최상의 서비스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춘천숙소 추천3
춘천숙소 추천2

춘천 관광지 추천 7곳

여행관련 꿀팁 및 주의할 점

여행을 준비할때 항상 필요한것이 있는데 막상 떠오르지 않아 여행중에 아쉬움으로 남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래 내용을 살펴보시어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춘천숙소 추천 가성비 좋은 숙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래 포스팅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인기글

최신글

춘천숙소 추천 가성비 좋은 숙소 5곳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