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암보험 .저렴하게 가입방법

삼성화재 다이렉트 암보험 .저렴하게 가입방법 . 암이라는 질병이 아직까지는 쉽게 정복이 어렵고 한번 걸리면 사망율도 높다고 합니다. 특히 노년에 많이들 걸리는데 여기에 대한 대비책도 많이 부족합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암보험

최대 20년간 보험료 인상없이 최대100세까지 보장

두번째 암 진단비, 부위별 암 진단비 보장

암 진단비,수술/치료비, 입원/통원 일당 보장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러한 노년에 많이 걸리는 질병에 대한 대책으로 삼성화재 다이렉트 암보험 .저렴하게 가입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암보험 이란?

삼성화재에서 출시한 상품으로 암 진단비, 수술/치료비, 입원/통원일당, 생활자금까지 집중하는 암보험 보장에 특화된 맞춤형 암보험 상품입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암보험 특징

유사암, 일반암 등 암 종류에 따른 탄탄한 진단비 지급

진단비와 별도로 지급받는 암수술비, 항암방사선약물치료비 보장

암으로 입원한 첫날부터 받는 입원일당, 암 직접치료를 위한 통원 시에도 일당 보장(요양병원 제외)

암 원인 장애 생활 자금(5년월지급형)으로 소득상실에 대비

삼성화재 다이렉트 암보험3
나에게 어떠한 ” 건강보험 환급금 “이 있는지 아래에서 조회해보세요.

특약 보장내용

  • 암의 보장개시일은 최초 계약일부터 90일이 지난 날의 다음날이며, 유사암은 계약일부터 보장
  • 유사암 : 기타피부암, 갑상선암, 대장점막내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
  • 유사암 진단비는 1년 미만에 보험금 지급사유가 발생한 경우 50% 감액 지급
  • 암 직접치료 입원일당(요양병원 제외)은 180일 한도, 암 요양병원 입원일당은 90일 한도로 보장되며 암 직접치료 통원일당(요양병원제외)은 연간30회한 보장
  • 암 원인 장애 생활자금 : 보장개시일은 최초 계약일부터 90일 지난 날의 다음날이며, 장애의 경우 가입금액의 1/6, 심한 장애의 경우 가입금액의 5/6을 지급

삼성화재 다이렉트 암보험 보장내용

암 진단비,수술/치료비, 입원/통원일당, 생활자금까지 집중 보장

재발 위험이 높은 암에 대비해서 합리적인 보험료로 두번째 암 진단비도 보장

기존 항암약물 치료에 비해 부작용이 적고 생존율은 높이는 표적항암 약물허가 치료비 보장

수술 중 출혈이 적어 부작용이 적고 회복도 빠른 암 다빈치로봇 수술비 보장

악성 세포에 집중적으로 방사선을 노출시켜, 정상세포에는 방사선량을 최소화하는 치료 기법인 항암 세기조절 방사선 치료비 보장

중장년 관련 유용한 정보는 아래 내용을 통해 한번더 확인하시기바랍니다.

보험료 예시

기준

남자 50세, 10년만기, 전기월납, 최초계약, 암 미발생자, 만기환급금이 없는 순수보장형

가입금액 기준

암 진단비 3,000만원

유사암 진단비 600만원

두번쨰 암 진단비 3500만원

재 진단암 진단비 500만원

납입 보험료

51,500원 정도

삼성화재 다이렉트 암보험2

삼성화재 다이렉트 암보험 특징

기존 보험 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보험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보험 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되거나 보장 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보험 계약을 중도에 해지하는 경우, 해지 환급금은 이미 납입한 보험료에서 위험 보장을 위한 보험료 및 계약체결 관리비용 등이 차감되므로 납입보험료 보다 적거나 없을 수 있습니다.

현재 또는 과거의 질병 치료 사실 등을 사실대로 알려야 하며, 회사에 이를 알리지 않을 경우 계약이 해지되거나 보험금을 지급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못받은 숨은 보험금 찾기 이용방법.

가입시 주의사항

보험계약 청약 시, 계약자와 피보험자가 자필서명(전자서명 포함)을 하셔야 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 보험계약의 효력 등과 관련하여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계약자 또는 피보험자는 보험계약 청약 시 청약서(전자문서 포함)의 질문사항에 대하여 알고 있는 내용을 반드시 사실대로 알려야 하며(청약서 또는 전자청약서에 기재), 그렇지 않은 경우 보험금의 지급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계약자 또는 피보험자는 보험계약을 맺은 후 보험약관에 정한 계약 후 알릴 의무사항이 발생하였을 경우 지체 없이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보험금 지급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청약철회 청구제도를 이용하여 계약을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모집종사자가 계약에 관련한 중요 내용을 잘 설명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보험료를 납입하지 않을 경우 보험 계약은 해지됩니다.

이 보험 계약은 예금자 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합니다.

생명보험에 대해 궁금하거나 불만이 있을 때에는 금융감독원에 진정 또는 분쟁 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고의로 인한 사고 등 약관상 일반적으로 보장하지 않는 사항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보험기간, 보험료 납입기간, 보험료 납입주기 외 피보험자 나이, 가입한도 등 계약인수 관련 사항은 회사가 별도로 정한 기준에 따라 제한될 수 있습니다.

노인장기 요양보험 신청방법 및 급여종류 주의사항

청약철회 제도

계약자는 보험증권을 받은 날부터 15일 이내(청약을 한 날부터 30일 이내에 한함)에 그 청약을 철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3일 이내에 보험료를 돌려 드립니다.

다만, 일반 금융 소비자의 건강상태 진단을 지원하는 보장성 상품, 보장기간이 90일 이내인 금융상품 또는 전문금융소비자가 체결한 계약은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청약철회 기간내에 청약 철회를 하실 경우 납입한 보험료 전액을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서민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저렴하게 가입하는법

이상으로 삼성화재 다이렉트 암보험 .저렴하게 가입방법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아래 포스팅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글

최신글

삼성화재 다이렉트 암보험

삼성화재 다이렉트 암보험 .저렴하게 가입방법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