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동백전 카드 사용처. 가맹점 할인방법

부산 동백전 카드 사용처. 가맹점 할인방법. 부산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모바일앱과 선불카드가 결합된 지역화폐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결제금액의 10% 캐시백을 주고 소득공제 혜택도 준다고 합니다. 또한, 부산 동백전은 택시호출서비스(동백택시), 공공 배달앱(동백통), 온라인 지역 상품 쇼핑몰(동백몰), 골목 특화카드 등을 잇달아 도입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부산에서 지역내 소상공인들의 상권 회복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역화폐인 부산동백전 카드 사용처.가맹점 할인방법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 클릭

부산 동백전 카드란?

부산시의 상징화인 ‘동백꽃’과 화폐를 의미하는 ‘전(錢)’을 합성해 만든 부산지역화폐의 명칭입니다.소상공인과 시민, 전통시장이 함께(동.同) 상생하고 협력하며 소비의 선순환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로 100(백)가지 행복과 즐거움을 준다는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부산 동백전 카드 사용자 혜택

동백전 지역화폐로 결제 시, 캐시백과 상생 가맹점 현장 할인 제공

– 부산광역시의 예산 및 정책에 따라 캐시백 요율 및 할인 혜택 등은 변경될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결제 즉시 캐시백 적립 6~10% 해 줍니다.

– 동백전 상생 가맹점에서는 현장 할인을 해줍니다.

연말정산 시, 현금과 같은 30% 소득공제

– 체크카드의 경우 별도 신청없이 사용하신 금액에 대해 30% 소득공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충전형 선불카드의 경우동백전 APP에서 소득공제 신청을 해야 하며, 신청 이후의 금액부터 30% 소득공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충전형 선불카드의 경우 전통시장에서 사용시 40% 소득공제가 적용됩니다.

수시로 실시하는 추가 프로모션

부산 동백전 카드 가맹점 혜택

부산 동백전은 가맹점에 대한 혜택도 많습니다. 

1. 수수료 절감과 지역매출 선순환으로 매출증대

  • 동백전 혜택을 받기 위한 소비자들의 방문증가로 실질적 매출증대에 도움을 드립니다.
  • 신용카드 대비 카드 수수료를 0.3% 가량 절감하실 수 있어요!

2. 홍보비 없이 동백전에서 홍보할 수 있습니다.

  • 동백전 홈페이지·모바일 앱에서 가맹점 정보(상호, 위치)를 제공합니다.

3. 소비자와 소상공인의 상생효과

  • 소비자에게는 캐시백 혜택을 드리며, 지역 내 소상공인은 동백전의 사용처 제한으로 골목상권 활성화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부산 동백전 카드 사용처

1. 부산광역시 관내 신용카드 가맹점, IC 카드 단말기를 사용하는 부산광역시에 등록된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2.백화점 ,대형마트,유흥주점및 사행성사업,일부 프랜차이즈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부산 동백전 카드7
부산 동백전 카드6

부산 동백전 카드 발급방법

동백전 카드는 만 14세 이상 누구나 신청가능하고 사용 중에 분실하시면 추가발급도 가능합니다.

1. 핸드폰 앱 스토어에서 부산동백전 카드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 합니다.

부산 동백전 카드5

2. 회원가입 내용을 기입한후 회원가입을 완료하고 원하는 카드를 선택한후 배송신청합니다.(카드는 3~7일 이내에서 배송 됩니다.)

부산 동백전 카드4

3.핸드폰 앱에서 배송된 실물 카드를 등록합니다.

부산 동백전 카드3

4.앱에서 원하는 은행 계좌를 등록및 연결하고 충전한후 사용합니다.

부산 동백전 카드2

” 부산 동백전 카드”  바로가기  ▶ 클릭

이상으로 부산 동백전 카드 사용처.가맹점 할인방법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아래 포스팅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글

최신글


부산 동백전 카드 발급 신청방법. 혜택및 사용처 끝.

부산 동백전 카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