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로EV 가격 .보조금 .연비 .제원 .배터리 .실내 .자동차 관련 꿀팁

니로EV 가격 .보조금 .연비 .제원 .배터리 .실내 .자동차 관련 꿀팁 . 이전 모델의 투박한 모습에서 완전히 변신하여 클린하고 심플한 미래 지향적 디자인으로 탈바꿈한 명실상부한 ” 디자인 기아 “라는 감탄사가 나오는 소형 전기차의 대표모델 입니다.

니로EV 핵심정리

최저 4942만원

복합연비 4.7 ~ 5.2km/kWh

1회 충전시 319 ~ 458km

이번 포스팅에서는 니로EV 가격 .보조금 .연비 .제원 .배터리 .실내 .자동차 관련 꿀팁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니로EV 가격

가격은 최저 트림인 에어 모델은 최저 4942만원에서 상위 트림인 어스 모델은 5229만원으로 출시되었고 옵셥을 선택하면 금액은 높아집니다.

금액이 다소 높은것이 현실이지만 친환경차 세제 혜택을 적용받으면 조금 저렴합니다.

차량 가격이 비싸져 구매가 아닌 장기렌트로 이용하는 분들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장기 렌트카 / 장기리스 이용시 장단점에 대해서도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니로EV 보조금

니로EV 연비

니로EV 연비는 ” 복합 5.3km/kWh 도심 5.9, 고속 4.8 ” 이며 1회 충전시 401km의 거리를 달릴수 있습니다.

니로EV 제원 및 옵션

1회 충전 최대 주행거리401 km
64.8kWh 대용량 배터리 적용으로, 도심을 넘어 장거리 운행까지 가능한 전기자동차입니다.

최고출력 / 최대마력 150kW 모터 201hp (단순환산치)
최고 출력 150kW의 소형 차체에 비해 넉넉한 힘으로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구분내용
전장( mm )4,420mm
전폭( mm )1,825mm
전고( mm )1,570mm
휠베이스( mm )2,720mm
타이어( 전 )215mm / 55 / 17
타이어( 후 )215mm / 55 / 17

테슬라 모델3 가격 보조금.장단점.성능.옵션 총정리

니로EV 배터리

64.8kWh 배터리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니로EV 시승기

기아의 소형SUV 니로의 전기차 모델인 ‘니로 EV’가 6년 만에 디자인을 전면 개선했습니다. 전기차다운 깔끔함으로 무장한 내·외관 디자인을 자랑했고, 국내 소비자의 수요에 맞춰 차체 크기는 더 키웠으며 1회 충전으로 401km를 달릴 수 있고, 충전시간은 초고속 기준 43분으로 줄였습니다.

외관 디자인은 ‘전기차’라는 이름에 걸맞은 깔끔하며 이전 모델에서 보이는 소형 이미지에서 전기차 특유의 미래형 자동차 이미지로 화려하게 변신 했습니다. 충전구는 차량 전면부 중앙에 ‘히든 타입’으로 내장했고, 전면부 그릴엔 육각형의 입체 패턴을 적용했습니다.

트렁크 공간도 475ℓ로 전보다 24ℓ 늘었다. 전면의 엔진이 들어갈 자리에 별도로 프론트 트렁크도 있습니다.소형 SUV의 트렁크 공간이 아주 넉넉하지는 않은 만큼, 프론트 트렁크도 자동차 용품이나 생활용품을 넣을수 있어 좀더 실용적입니다.

폴스타2 가격 보조금.제원.사전예약.성능 총정리

안전및 주핸관련 특별한 옵션은 앞차와의 거리 유지는 물론 방향 지시등 조작만으로도 차선을 변경해주는 HDA2를 장착했습니다.

니로EV 추천할 만한 옵션

  • 주행 정보를 전면에 표시해주는 헤드업 디스플레이
  • 실내 공기질 모니터링으로 오염상태에 따라 공기를 정화하는 공기청정 시스템
  • 에어컨 악취를 예방하는 애프터 블로우
  • 전방 충돌방지 보조
  • 지능형 속도 제한 보조
  •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니로EV 실내

신형 니로EV는 실내 공간을 획기적으로 개선했습니다. 2열은 자세 최적화와 등받이 각도를 조정할 수 있는 리클라이닝을 적용해 편안한 승차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트렁크 공간은 475ℓ로 1세대 니로 대비 24ℓ 확대했으며 특히 2열 시트를 접으면 평평한 구성(풀플랫)이 가능해 차박도 불편하지 않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실내에도 V2L 콘센트를 장착해 노트북 충전이 가능하며 스마트폰에서 ‘기아 커넥트 앱’을 활용하면 차량의 배터리 충전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회생제동 시스템 2.0은 전방 교통 흐름과 내비게이션 지도 정보, 운전자 감속 패턴 정보를 이용해 회생제동량을 자동으로 조절해 줍니다. 특히 아이패달(i-PEDAL) 모드를 사용하면 가속 페달을 밟은 후 가속·감속·정차까지 가능해 전비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관련 꿀팁

자동차 정보 관련 자세한 내용을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니로EV 가격 .보조금 .연비 .제원 .배터리 .실내 .자동차 관련 꿀팁을 총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자동차 관련 포스팅을 추가로 살펴 보시기바랍니다.

인기글

최신글

니로EV 가격 .보조금 .연비 .제원 .배터리 .실내 .자동차 관련 꿀팁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