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슬리퍼 구매후기. 저렴하게 사는법

뉴발란스 슬리퍼 구매후기 .저렴하게 사는법 . 뉴발란스가 인기를 끌게 된것은 역시 운동화 때문이죠. 스티브 잡스가 즐거신어서 광고도 많이 되었죠. 최근에는 슬리퍼도 인기를 끌고 있다는데요 .

이번 포스팅에서는 착화감 좋기로 소문난 뉴발란스 슬리퍼 구매후기와 저렴하게 사는법 등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뉴발란스 슬리퍼 SD1501 

사진에 보이는 슬리퍼는 최근에 뉴발란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SD1501 모델입니다. 가장 큰 장점은 검정색으로 된 발 바닥부분에 쿠션감이 있어 발이 정말 편안합니다.사무실이든 학교든 실내에서 하루종일 신고 있으니 발이 정말 편해야겠죠.

슬리퍼 겉감은 합성가죽으로 되어 있고 안감은 나일론과 폴리에스터가 혼합되어 있다고 합니다.전체적인 디자인은 모던하면서도 심플하고 말랑말랑한 재질로 되어 있어 가볍습니다. 색상은 검은색 , 흰색이 있는데 흰색에 발바닥 부분만 검정으로 포인트를 준 사진에 보이는 디자인이 개인적으로는 좀더 예쁘게 보입니다.

자세히보기 ▶클릭

두번째로 발볼 부분에  찍찍이(벨크로)가 있어 발볼이 넓고 두품한 사람도 편하게 신을 수 있도록 조절이 됩니다.

신발을 선택할때 잘 보셔야 될 부분이 사람마다 오른발 왼발 크기가 다르다는거 알고 계시죠? 특히 발등부분이 두꺼운분의 경우 발등 부분과 슬리퍼 끝부분이 움직일때 마다 만나서 발등이 쓸리는 분이 있는데 이때 벨크로로 편하게 조정하시기 바랍니다.

세번째로 바닥부분은 딱딱하고 홈이파여 있어 미끄러운 바닥에서도 접지력이 뛰어나 발로 끌고 다녀도 잘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슬리퍼이긴 하지만 딱딱한 홈을 좀더 깊게 파서 배수가 좀더 잘되고 덜 미끄러지게 처리했으면 더 좋을것 같았습니다.

사이즈는 정 사이즈로 나와서 너무 큰것을 살필요는 없고 필요시 한치수 정도 큰것을 구매하여 찍찍이로 발볼을 조정하면 됩니다.

자세히보기 ▶클릭

뉴발란스 슬리퍼 SD1501 저렴하게 사는법

뉴발란스 슬리퍼 SD1501을 저렴하게 사는 방법은 많지만 한 곳에서 가격을 비교할수 있으면 선택하는데 정말 도움이 되겠죠.  아래 다나와 사이트를 참고하시어 조금더 저렴하게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각쇼핑몰 별로 최저가와 최고가가 잘 정리되어있고 할부도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시 포인트로 돌려주는 쇼핑몰도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사이트에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http://prod.danawa.com/info/?pcode=10285785 
뉴발란스 슬리퍼 SD1501GWT : 다나와 가격비교아웃도어/스포츠/골프>스포츠신발>샌들/방한화>슬리퍼, 요약정보 : 슬리퍼 / 남녀공용 / 슬라이드 / 소재: 인조가죽 / 색상: 화이트prod.danawa.com

이상으로 뉴발란스 슬리퍼 후기. 저렴하게 사는법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자세히보기 ▶클릭

아래 포스팅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크린토피아 세탁가격. 할인방법   ” 자세히  알아보기 

”  제로페이 혜택및 사용방법  ” 자세히  알아보기 

”  쏘카 사용법 .할인방법  ” 자세히  알아보기 

”   지하철 지연증명서 발급방법 ” 자세히  알아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