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Q2 가격.프로모션.연비.제원.시승기.자동차관련 꿀팁

아우디Q2 가격.프로모션.연비.제원.시승기.자동차관련 꿀팁 .아우디하면 4륜구동이 떠오를 만큼 민첩하고 노면을 잘 이해하는 차량도 드물죠. 아우디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소형SUV로 스포티함과 넘치는 주행성능으로 대표되는 차량입니다.

아우디Q2 핵심정리

4020만원 부터

복합 기준 16.7㎞/ℓ (도심: 15.5㎞/ℓ, 고속도로: 18.5㎞/ℓ)

토크 36.7kg.m / 마력 150HP

이번 포스팅에서는 수입 소형 SUV에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아우디Q2 가격.프로모션.연비.제원.시승기.자동차관련 꿀팁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아우디Q2 사진7

아우디Q2 가격

디젤 35TDI 모델 : 4020만원 부터 ~

아래 장기 렌트카 / 장기리스 이용시 장단점에 대해서도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아우디Q2 연비

아우디Q2 연비는 ” 복합 기준 16.7㎞/ℓ (도심: 15.5㎞/ℓ, 고속도로: 18.5㎞/ℓ) ” 입니다.

아우디Q2 사진6

아우디Q2 제원 및 옵션

차체 크기는 전장 4,210mm, 전폭 1,795mm 전고 1,535mm, 휠베이스는2,600mm입니다. 공차중량은 1,475KG 입니다.

최고출력은 150마력의 성능을 자랑합니다. 최대토크는 36.7KG.M 의 성능을 보입니다.

아우디Q2 사진5

벤츠GLA250 가격 .연비 .제원 .시승기 총정리

아우디Q2 시승기

아우디 Q2는 전면과 후면 범퍼의 디자인과 다이나믹하고 독특한 라인으로 강력한 인상을 남깁니다. 세련된 S라인 익스테리어 패키지와 새로운 휠 디자인, 외관 컬러를 통해 아우디 Q2의 고유한 개성이 돋보입니다.

아우디Q2 사진4

전면부의 커다란 싱글 프레임 그릴은 안쪽 무늬를 새로 디자인 했으며, 여기에 헤드램프 형태는 조금더 역동적인 이미지로 다듬었으며, 주간주행등,턴 시그널 타입 방향지시등 소형 SUV답지않게 갖출것은 전부 갖추었습니다.

아우디Q2 사진3

Q2는 독특한 캐릭터 라인이 인상적입니다. 일직선으로 반듯하게 흐르거나 부드러운 곡선은 독특한 매력을 뽐넵니다. C필러에는 차체와 다른 색상의 장식도 넣어 포인트를 주었네요.

볼보XC40 하이브리드 가격 성능.제원.디자인.시승기

주행 성능을 살펴보면 어느 정도 진동과 떨림을 허용하며 가속페달을 밟으면 디젤 특유의 카랑카랑한 소리가 실내에 퍼집니다. 스타트 앤 스톱 시스템이 활성화 될 때 이질감이 있는데 거슬리는 분들은 기능을 비활성화 시키시면 됩니다.

아우디Q2 실내

실내는 소형 SUV답게 아기자기한 멋이 있습니다. 특히 , 동글한 송풍구가 포인트 인데요. 전체적인 스타일은 생기가 넘칩니다.

아우디Q2 사진

디지털 요소도 최신트렌드를 반영하였는데요. 12.3인치의 아우디 버추얼 콕핏은 최신 버전으로 장착했으며 개인 스마트폰 기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아우디 스마트폰 인터페이스, 업그레이드한 MMI 디스플레이도 특징입니다.

아우디Q2 사진

초반에는 이질감을 많이 느끼지만 일정 부분 속도가 붙은 다음에는 가솔린 차와 크게 다르지 않는 매끄러운 주행 감각을 제공합니다.

주정차단속 알림서비스 .신청 및 이용방법 .주의사항

자동차 관련 꿀팁

자동차 정보 관련 자세한 내용을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아우디Q2 가격.프로모션.연비.제원.시승기.자동차관련 꿀팁을 총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자동차 관련 포스팅을 추가로 살펴 보시기바랍니다.

인기글

최신글

아우디Q2 가격.프로모션.연비.제원.시승기.자동차관련 꿀팁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