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가볼만한 곳 추천 7곳 .여행꿀팁.주의할 점

남해 가볼만한 곳 추천 7곳. 여행꿀팁 및 주의할 점. 사계절 온화하고 따뜻하며 조용하고 아름다운 풍경과 먹거리가 가득한 남해안의 대표관광 명소중 한곳입니다. 특별히 알려진 명소가 아니라도 섬 상당부분이 한려해상국립공원의 일부로, 지형과 해안선이 복잡하고 남해바다와 어우러져 있어 경치가 좋은 곳이 많습니다.

남해 가볼만한 곳5

이번 포스팅에서는 남해 가볼만한 곳 추천 7곳. 여행꿀팁 및 주의할 점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 SRT 할인쿠폰 이용방법 ” 은 아래 내용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남해 가볼만한곳 추천 7곳

금산과 보리암

남해하면 가장먼저 떠오르는 대표적이 명소로 ” 금산과 보리암 “이 있다. 소원을 이뤄주는 영세불망의 명산이라는 의미로 ‘온 산을 비단으로 두른다’는 뜻이 있으며, 조선을 건국한 태조 이성계가 젊은 시절 이 산에서 빌고 빈 간절한 백일기도 끝에 조선왕조를 개국하게 되자 소원을 이뤄주는 영세불망의 명산입니다.

남해 가볼만한 곳7

송정솔바람 해변

100년 이상된 소나무가 빼어난 송정마을과 송남마을 두 마을이 이어져 있는 해변이기도 하다. 송상(松上)마을이라고 부르기도 하는 송정마을은 조선 말 금산과 대곡산 등의 산림을 보호하기 위해 통영 산림감시통제부 산하의 감시초소인 정자를 송정(松停)으로 부른 것이 연유가 되어, 국도 19호선 남해의 명산 금산과 천혜의 해수욕장인 상주와 송정을 찾는 도로변 윗편의 송정마을이 되었다.

남해 가볼만한 곳8

설리 스카이워크

2019년 물미해안전망대에 이은 또 다른 매력의 전망대이자 관광명소다. 원통형 구조로 360도 어디에서나 아름다운 남해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삼동면의 물미해안전망대에는 ‘와이어 줄’에 의지해 건물 외곽을 걸을 수 있는 스카이워크 체험이 있다면, 설리 스카이워크는 ‘하늘 그네’가 있다. 원형의 붉은색 기둥은 하나의 돛대를 상징하며 이는 곧 남해인의 뜨거운 마음을 닮은 것만 같다.

남해 가볼만한 곳9

국립남해 편백자연휴양림

한려해상국립공원 북쪽 해발 681m의 금산 동쪽 자락에 있으며, 남해 바다의 아름다운 경관과 함께 울창한 편백이 절경을 이룬다. 편백에서 심폐기능 강화와 항균, 이뇨, 거담효과가 뛰어난 피톤치드가 많이 나오므로 삼림욕에 매우 좋은 휴양림이다. 등산로를 따라 산을 오르면 보리암이 있고, 정상의 전망대에서는 한려해상국립공원의 크고 작은 섬들과 금산 38경의 장관을 내려다볼 수 있다.

다랭이마을

45도 경사 비탈에 108개 층층 계단 680여 개의 논이 펼쳐져 있는 다랑이논.
이 ‘다랑이’는 산골짜기의 비탈진 곳 계단식의 좁고 긴 논배미란 뜻인데 ‘어서 오시다’라는 구수한 남해 사투리로는 ‘다랭이’라고 부른다.

남해 가볼만한 곳4

남해 양떼목장 양마르뜨언덕

남해에서 아이들이랑 체험 여행 코스로 한번 가볼만 한 곳입니다. 독일 마을과는 차로 5분정도 거리에 있어 같이 묶어서 여행 코스로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입장료는 4000원 이며, 먹이는 별도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넓은 초원에서 양들을 풀어 놓고 방목하는데 같이 사진도 찍고 잠깐의 힐링타임을 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남해 가볼만한 곳3

보물섬 승마랜드

동대만 갈대밭 맞은편에 위치한 남해군 공공 승마장, 보물섬 승마랜드 입니다. 원형 마장, 대마장, 마사동 시설과 승용마, 미니어쳐, 관상마 총 13필을 보유하고 있으며, 승마 전문 지도 교관님께서 직접 인솔, 교육을 하십니다. 원형 마장에는 지붕천막이 설치되어 있어 우천시도 기승 가능 하십니다.

남해 가볼만한 곳2

아래 “SRT할인쿠폰”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행지 렌트카 싸게 빌리는 법을 통해 렌트카 이용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살펴보시고 본인에게 유리한 방법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여행꿀팁 및 주의할 점

여행을 준비할때 항상 필요한것이 있는데 막상 떠오르지 않아 여행중에 아쉬움으로 남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래 내용을 살펴보시어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남해 가볼만한 곳 추천 7곳. 여행꿀팁 및 주의할 점에 대해 총정리했습니다.

아래 인기글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인기글

최신글

남해 가볼만한 곳

남해 가볼만한 곳 추천 7곳. 여행꿀팁및 주의할점.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