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저신형 가격 .제원.연비.실내.시승기 .자동차 관련 꿀팁

그랜저신형 가격 .제원.연비.실내.시승기 .자동차 관련 꿀팁 . 지금 계약해도 1년 가까이 기다려야 된다는 그랜저 신형이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출시전부터 호불호가 갈리는 데요. 어떠한 신기술이 적용되었고 이전 모델과는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살펴보시죠.

그랜저신형 핵심정리

3,716만원 ~ 5,074만원

복합연비 7.8~11.7km/ℓ 도심 6.7~10, 고속 9.6~14.5

토크 25.3 ~ 36.6kg.m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랜저신형 가격 .제원.연비.실내.시승기 .자동차 관련 꿀팁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그랜저신형 가격8

그랜저신형 가격

가격은 프리미엄 모델에서 캘리그래피까지 대략 3,716만원 ~ 5,074만원 기준으로 출시되었고 옵셥을 선택하면 금액은 높아집니다.

차량 가격이 비싸져 구매가 아닌 장기렌트로 이용하는 분들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아래 장기 렌트카 / 장기리스 이용시 장단점에 대해서도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그랜저신형 연비

그랜저신형 연비는 ” 복합연비로 7.8~11.7km/ℓ 도심 6.7~10, 고속 9.6~14.5 ” 입니다.

그랜저신형 가격7

그랜저신형 제원 및 옵션

전장은 5,035mm로 대형 세단정도의 크기로 더욱 커졌으며, 전폭은 1,880mm, 전고는 1,460mm, 축간거리는2,895mm로 이전 모델보다 길어져 넉넉한 실내공간을 자랑합니다.

엔진 형식은 가솔린 2.5L ,가솔린 3.5L ,LPG 3.5L의 3가지 모델로 출시되었습니다.

그랜저신형 가격6

최고출력은 198마력/6,100RPM ~ 300마력/6400RPM의 성능을 자랑합니다.

최대토크는 25.3/4,000 ~ 36.6/5,000 의 성능을 보입니다.

그랜저신형 가격5

K8 하이브리드 가격 .장단점.연비.옵션.출고기간 총정리

그랜저신형 시승기

외관에서 먼저 눈에 띄는 디자인을 보면 일(一)자로 연결된 수평형 발광다이오드(LED) 램프가 가장 먼저 시선을 끌어당기는 군요. 7세대에서는 주간주행등(DRL)과 방향지시등, 포지셔닝 램프 기능을 일체형 구조로 만들었고 헤드라이트는 세로로 배치했습니다.

현대차의 대형 레저용 차량(RV) 스타리아와 패밀리룩의 형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처음 볼때는 약간 어색한 감도 없지 않았으나 스타리아를 통해 익숙한 미래 디자인을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그랜저신형 가격4

고급스러우면서도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그랜저의 압도적인 클래스를 표현하였습니다.

후면부에도 일자 모양의 빨간색 긴 테일램프가 자리 잡고 있으며 수평형 램프는 현대차의 패밀리룩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합니다.

그랜저신형 가격3

준대형 급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증강 현실 내비게이션”은 이전의 네비게이션과는 달리 신세계를 보는 듯합니다. 제네시스 GV80 등에도 적용이 되면서 익숙해진 기술이지만, 조금더 향상된 기능을 포함하고 있었습니다. 중앙 화면에는 전방 카메라가 찍고 있는 도로 화면이 실시간으로 바로 대응하여 비춰져 운전이 훨씬 편안하였습니다.

볼보 S90 신형 하이브리드 가격 .제원.성능.총정리

그랜저신형 실내

운전석 문을 열면 과거의 그랜저를 모티브로 제작되었지만 현대적인 감각을 더욱 가미한 느낌입니다. 일체형 계기판과 모니터를 제외하고 새롭게 디자인된 스티어링 휠, 공조 장치는 낮설어 처음에는 눈과 손이 어색했습니다.

특히 변속기는 기존 버튼식에서 벤츠에서 보던 칼럼식으로 바뀌었는데 이로 인해 실내는 더 넓은 수납 공간을 확보했고 보기에도 깔끔해졌다는 평가가 우세합니다.

그랜저신형 가격2

탑승자를 편안하게 감싸는 랩 어라운드(Wrap-around) 구조와 프리미엄 리얼 소재가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공간감을 연출합니다.

고급세단에서 볼 수 있던 뒷좌석 시트 조절 기능이 적용되었으며 앞좌석과 같이 버튼 하나로 등받이를 뒤로 눕힐 수도 있고 세울 수도 있습니다.

허벅지가 닿는 방석 부분은 최대 7cm 정도 앞으로 뺄 수 있어 편안한 자세도 가능하고 이중 암레스트(팔걸이)에 있는 ‘REST’ 버튼을 누르면 조수석이 앞으로 움직이며 뒷자리의 공간을 더욱더 넓게 확보할 수 있습니다.

그랜저신형 가격

주정차단속 알림서비스 .신청 및 이용방법 .주의사항

자동차 관련 꿀팁

자동차 정보 관련 자세한 내용을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그랜저신형 가격 .제원.연비.실내.시승기 .자동차 관련 꿀팁을 총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자동차 관련 포스팅을 추가로 살펴 보시기바랍니다.

인기글

최신글

그랜저신형 가격 .제원.연비.실내.시승기 .자동차 관련 꿀팁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