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호텔 추천 가성비 좋은 숙소 5곳

고성호텔 추천 가성비 좋은 숙소 5곳 . 강원도 바닷가 여행지 중에 요즘 많이 알려진 곳 중 하나가 아닐까요? 여행지에서 재미있게 즐기기 위해 꼭 필요한 편안한 잠자리가 필수 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고성호텔 추천 가성비 좋은 숙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행지 렌트카 싸게 빌리는 법을 통해 렌트카 이용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살펴보시고 본인에게 유리한 방법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히보기 ▶클릭

고성호텔 추천

오션투유리조트 호텔앤콘도

천혜의 절경, 삼포해수욕장을 배경으로 한 우리 오션투유는 전 객실 23 (76㎡)의 250객실로 수련회, 단합대회, 야유회 등 학교 및 기업의 단체 숙박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오션투유리조트에는 워크숍, 세미나, 교육연수 등 단체 활동을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하 1층 125 (413㎡)의 소 연회장, 지상 2층 145 (480㎡)의 대 연회장, 지상1층에 마련된 200명이 앉을 수 있는 255 (843㎡)의 바비큐장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자세히보기 ▶클릭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고성의 대표 리조트인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설악산의 웅장함과 에메랄드빛 동해 바다의 멋진 비경을 자랑합니다. 속초고속버스터미널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리조트 바로 앞에는 바다가 있어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봉포항이 차로 3분, 영랑호가 차로 15분, 낙산사가 차로 25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대포항도 차로 15분이면 가실 수 있습니다.1층에는 해수 사우나와 북카페가 자리하고 있어 여유로운 휴식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자세히보기 ▶클릭

델피노 리조트

델피노는 설악산의 비경과 동해바다를 감상할수 있으며 속초 터미널에서도 30분이내면 도착할수 있어 접근성도 매우 뛰어 납니다. 인피니티풀과 오션플레이 워터파크,키즈파크 ,노래망, 게임존등이 갖춰져 가족단위로 휴양을 하기에 최적의 숙소입니다.

객실은 호텔형과 리조트형으로 나뉘며 기본적인 조리 도구들이 갖춰져 있습니다. 뷔페식당 세프스 키친, 식객,비엔토등 다양한 먹거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동해 바다의 멋진 일출을 감상하기 좋은 강원도 고성의 특급호텔로 객실에서만 있어도 가슴이 확 트이는 풍광이 압권 입니다.

르네블루는 친숙하고 일상적인 것을 새롭게 하거나 기발한 상상이 돋보이는 르네 마그리트의 작품 철학을 반영했으며 송지호 해변의 푸르른 아름다움을 함께 누릴 수 있는 공간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하늘을 투영시킨 듯한 아름다운 바다, 켜켜이 쌓인 백사장 모래를 형상화한 지상층 진입공간,넘실대는 파도를 닮은 저층부 테라스, 죽도의 대나무를 모티브로 한 상층부 디자인 등은 송지호 해변의 자연과 하나 되는 호텔의 상징적 특징을 초현실적으로 표현했습니다.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송지호 모네블루

푸른하늘과 바다가 맞다은 이곳 창문넘어로 손 내밀면 닿을 듯한 바다의 청정함이 나의 모든 피로를 잊게 하는 나만의 유일한 힐링이 시작되는곳.

청정자연과 낭만이 묻어나는 송지호 모네블루에서 귀하를 최고로 모십니다. 송지호 모네블루는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과 힐링을 선사하게 될 고품격 시설입니다.바다와 해변이 살아 숨쉬는 청정지역에서 특별한 여유를 느껴보세요.

부대시설로는 인피니티풀,레스토랑,카페,가 있습니다.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자세히보기 ▶클릭

고성 가볼만한곳 추천 7곳

여행관련 꿀팁 및 주의할 점

여행을 준비할때 항상 필요한것이 있는데 막상 떠오르지 않아 여행중에 아쉬움으로 남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래 내용을 살펴보시어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히보기 ▶클릭

이상으로 고성호텔 추천 가성비 좋은 숙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래 포스팅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인기글

최신글

고성호텔 추천 가성비 좋은 숙소 5곳 끝.

Leave a Comment